Revo_100KR                                                     CJ-66, CJ-80

                                                              모형제트항공기 완전정복시리즈 - 제트엔진편 바로가기

                                                                                     (제트엔진 선택의 확실한 기준과 지식을 전격 공개합니다.)

    제트 엔진 (Full Auto FADEC)  

( 부가세 별도임.  2010년 정부의 매우 적극적인 관세부과정책 시행으로 가격이 조정 되었습니다.)

제트엔진

규격

설 명

가격

추력 : 12.5 Kgf

중량 : 1,590 g

RPM : 123,000

연료소비 : 320 g/min
(at Max. thrust)  

1. 전자동 고정밀의 매끄러운 오토스타트 실현

2. 25시간 무점검 운전 보증

3. 연료필터, Shut-off 밸브 등 악세서리 일체.


이 제품은

더 이상

취급하지

않습니다.

ATJ-120Ti (동영상)

추력 : 17.0 Kgf

중량 : 1,650 g

RPM : 123,000

연료소비 : 550 g/min
(at Max. thrust)  

1. 전자동 고정밀의 매끄러운 오토스타트 실현

2. 25시간 무점검 운전 보증

3. 연료필터, Shut-off 밸브 등 악세서리 일체.


이 제품은

더 이상

취급하지

않습니다.

ATJ-170Ti

 * 80kgf ~180kgf 의 UAV용이나 산업용 엔진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추력 : 9.0 Kgf

중량 : 1.5 Kg

RPM : 115,000

연료소비 : 245 g/min
(at Max. thrust)  

1. 전자동 스타트 방식, FOD 일체형 엔진

2. 전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

3. 독일 Orbitronic社 AECU, Micro EDT, Pump, Valves.

4. 최고급 연료필터, Shut-off 밸브 등 악세서리 일체.

5. 항공유 직접분사 시동방식 = 22만원 추가

단종

OEM CJ-80

 

추력 : 11 Kgf

중량 : 1.650 Kg

RPM : 175,000

연료소비 : 260 g/min
(at Max. thrust)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스웨덴제 엔진

2. 연료 소모량이 획기적으로 줄어든 신개념 엔진

   - 동급의 다른 엔진보다 1/2의 연료소모량

   - 같은 연료로 2배의 비행시간 실현

3. 추력 6.6 Kgf에서 TSFC = 0.0384 (일반적으로 0.05~6 정도임)
    (TSFC = Thrust Specific Fuel Consumption)

26,300 Sek
(약 350만원
 + 운임,관세 )

Hawk 100R




추력 : 1.6 Kgf

중량 : 230 g

RPM : 243,000

연료소비 : 52 g/min
(at Max. thrust) 

길이 : 150 mm

직경 : 55 mm


자세한 사진은
     
좌측 그림 클릭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

2. 동급 최경량 (230g)  - 같은 급의 타사 제품이 없음.

3. 세계 최소 상용 티컵 사이즈 모형 제트엔진

4. 모든 악세서리+ 8분 비행용 연료 = 598 g

5. 멀티플렉스 펀젯 등에 사용하여 시속 300km 이상 기록.

6. 핸드런치 스타트 가능.

7. 70mm EDF 기체에 적합.

390만원
(운임,관세 포함)

콜리브리 - T15E




추력 : 2.0 Kgf

중량 : 250 g

RPM : 235,000

연료소비 : 73 g/min
(at Max. thrust) 

길이 : 150 mm

직경 : 55 mm
 

자세한 사진은
     
좌측 그림 클릭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

2. 동급 최경량 (250g)

3. 세계 최소 상용 티컵 사이즈 모형 제트엔진

4. 모든 악세서리+ 8분 비행용 연료 = 786 g

5. 멀티플렉스 펀젯 등에 사용하여 시속 300km 이상 기록.

6. 핸드런치 스타트 가능.

7. 90mm EDF 용 FRP기체, 폼기체 등에도 적합.

  Multiplex 편젯에 장착하여 무려 시속 375km 기록.

420만원
(운임,관세 포함)

콜리브리 - T20E




추력 : 2.5 Kgf

중량 : 250 g

RPM : 235,000

연료소비 : 77 g/min
(at Max. thrust) 

길이 : 150 mm

직경 : 55 mm


자세한 사진은
     
좌측 그림 클릭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

2. 동급 최경량 (250g)

3. 세계 최소 상용 티컵 사이즈 모형 제트엔진

4. 모든 악세서리+ 8분 비행용 연료 = 819 g

5. 중량 3kg대의 90mm EDF용 FRP, 폼 기체에 적합.

6. 핸드런치 스타트 가능.  택싱후 자력 이륙도 가능.

7. FRP EDF 스케일기체에 제트엔진을 장착하는 개조는
    폐사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제트엔진 운용의 노우하우와 함께.....

480만원
(운임,관세 포함)

콜리브리 - T25E

 

추력 : 2.5 Kgf

중량 : 362 g

RPM : 245,000

연료소비 : 72 g/min
(at Max. thrust) 

길이 : 180 mm

직경 : 60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긴 수명 ( 25시간 보증 )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인젝션 시동방식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취급의 위험 제거

4. 경이적인 가속능력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결합.

5. 글로우 엔진과 비슷한 리스폰스 특성을 가지는 세계 최초의
   신형제트엔진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2,139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20-SX

 

추력 : 6.3 Kgf

중량 : 845 g

RPM : 165,000

연료소비 : 153 g/min
(at Max. thrust)  

길이 : 245 mm

직경 : 83 mm

옵션 :
 1. Kero-Start
 2. 전자동 스모크장치
 3.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아이들->풀파워까지 1초에 도달하는 경이적인
    가속능력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글로우 엔진과 비슷한 리스폰스 특성을 가지는 세계 최초의
   신형제트엔진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1,677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60-SE

 

추력 : 10.1 Kgf

중량 : 1.446 Kg

RPM : 125,000

연료소비 : 220 g/min
(at Max. thrust) 

길이 : 315 mm

직경 : 112 mm

옵션 :
 1. Kero-Start
 2. 전자동 스모크장치
 3.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인젝션 시동방식 가능
                                           (필수옵션 : 25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1,512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80-SE

 

        

추력 : 11 Kgf

중량 : 1.584 Kg

RPM : 130,000

연료소비 : 312 g/min
(at Max. thrust) 

길이 : 300 mm

직경 : 112 mm


특징 :
 1.엔진 지름:97mm
 2.온도센서 내부내장
 3.통합 데이터케이블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최신 디지털케이블 접속방식으로 연결케이블 단순화.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기본 다이렉트 퓨얼인젝션 시동방식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1,758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90-RXi

 

        

추력 : 10.2 Kgf

중량 : 1.08 Kg

RPM : 154,000

연료소비 : 280 g/min
(at Max. thrust) 

길이 : 245 mm

직경 : 97 mm


특징 :
 1.엔진 지름:
97mm
 2.온도센서 내부내장
 3.통합 데이터케이블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최신 디지털케이블 접속방식으로 연결케이블 단순화.
    (밸브를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펌프,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기본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1,928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100-RX (사진클릭)

 

    

 

           단종 됨  !!

추력 : 13.5 Kgf

중량 : 1.42 Kg

RPM : 123,000

연료소비 : 306 g/min
(at Max. thrust) 

길이 : 320 mm

직경 : 112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 취급 위험 제거
 

4. SE버젼보다 더 빠른 경이적인 가속능력
    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2,790 euro

JetCat P-120 SX

 

     

추력 : 142 N

중량 : 1.654 Kg

RPM : 125,000

연료소비 : 510 ml/min
(at Max. thrust)

길이 : 320 mm

직경 : 112 mm


특징 :
 1.엔진 지름:
112mm
 2.온도센서 내부내장
 3.통합 데이터케이블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최신 디지털케이블 접속방식으로 연결케이블 단순화.
    (펌프와 밸브 등을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기본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2,202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140-RXi (사진클릭)

 

     

추력 : 142 N

중량 : 1.654 Kg

RPM : 125,000

연료소비 : 510 ml/min
(at Max. thrust)

길이 : 320 mm

직경 : 112 mm


특징 :
 1.엔진 지름:
112mm
 2.온도센서 내부내장
 3.통합 데이터케이블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최신 디지털케이블 접속방식으로 연결케이블 단순화.
    (펌프와 밸브 등을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연료 안에서 작동하는 브러시리스 펌프로 누유 가능성 없앰.

3.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4.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기본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2,395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140-RXi-B (사진클릭)

 

추력 : 17.8 Kgf

중량 : 1.638 Kg

RPM : 125,000

연료소비 : 610 ml/min
(at Max. thrust)

길이 : 330 mm

직경 : 112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최신 디지털케이블 접속방식으로 연결케이블 단순화.
    (펌프와 밸브 등을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2,622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180-RXi

 

추력 : 175 N

중량 : 1.638 Kg

RPM : 125,000

연료소비 : 610 ml/min
(at Max. thrust)

길이 : 330 mm

직경 : 112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펌프와 밸브 등을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연료 안에서 작동하는 브러시리스 펌프로 누유 가능성 없앰

3.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4.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2,815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180-RXi-B

 

추력 : 175 N

중량 : 1.71 Kg

RPM : 125,000

연료소비 : 610 ml/min
(at Max. thrust)

길이 : 330 mm

직경 : 112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  혁신적 설계의 터빈엔진 종결자  ★★

1. 펌프와 밸브 등을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기계적인 클러치가 없어 엔진수명의 획기적 연장 !!
   (시동모터와 연료펌프에 모두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하여
    무접촉 시동방식과 무누유 펌프를 구형.) <- 세계 최초

3.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10배 이상의 수명)

4.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2,983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2016년 12월
발매 예정)

JetCat P180-NX

 

추력 : 230 N

중량 : 2.51 kg

RPM : 112,000

연료소비 : 730 ml/min
(at Max. thrust)

길이 : 350 mm

직경 : 130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밸브를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펌프,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SX버젼보다 더 빠른 경이적인 가속능력
    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4,395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200-RX

 

추력 : 220 N

중량 : 1.888 kg

RPM : 117,000

연료소비 : 725 ml/min
(at Max. thrust)

길이 : 309 mm

직경 : 116.8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펌프와 밸브 등을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연료 안에서 작동하는 브러시리스 펌프로 누유 가능성 없앰

3.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4.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3,319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220-RXi

 

추력 : 300 N

중량 : 2.63 Kg

RPM : 106,000

연료소비 : 784 g/min
(at Max. thrust)

길이 : 365 mm

직경 : 132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밸브를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펌프,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SX버젼보다 더 빠른 경이적인 가속능력
    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3,740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300-RX

 

추력 : 300 N

중량 : 2.63 Kg

RPM : 106,000

연료소비 : 588 g/min
(at Max. thrust)

길이 : 365 mm

직경 : 132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밸브를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펌프,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발전기 내장으로 운전 중 전력생산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SX버젼보다 더 빠른 경이적인 가속능력
    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5,084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300-RX-G

 

추력 : 395 N

중량 : 3.55 Kg

RPM : 98,000

연료소비 : 1,300 g/min
(at Max. thrust)

길이 : 350 mm

직경 : 147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8,400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400-RX

 

추력 : 395 N

중량 : 3.55 Kg

RPM : 98,000

연료소비 : 1,300 g/min
(at Max. thrust)

길이 : 350 mm

직경 : 147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밸브를 모두 엔진본체에 내장하여
     엔진 외부에는 ECU, 펌프, 배터리, 수신기 만 연결하면 됨.)

2. 발전기 내장으로 운전 중 전력생산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SX버젼보다 더 빠른 경이적인 가속능력
    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10,710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400-RX-G

 

추력 : 550 N

중량 : 4.9 Kg

RPM : 83,000

연료소비 : 1,650 g/min
(at Max. thrust)

길이 : 426 mm

직경 : 178.6 mm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프로페셔널 엔진,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발전기 내장으로 운전 중 전력생산

3. 기계적인 클러치가 없어 엔진수명의 획기적 연장 !!
   (시동모터와 연료펌프에 모두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하여
    무접촉 시동방식과 무누유 펌프를 구형.) <- 세계 최초

4. 매우 우수한 속능력

5.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13,450 euro
(사양에 따라 다름)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P550-pro

 

 

출력 : 6kw

중량 : 2.2 Kg

RPM : ~ 8,750

연료소비 : 260mL/min
(at Max. thrust)  

1. 2축 파워터빈방식, 오토스타트 터보프롭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겨울철에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26x12 propeller 사용시 7,500rpm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3,441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SPT5 / SPT5-H

 

출력 : 9 kw

중량 : 2.2 Kg

RPM : ~ 9,300

연료소비 : 350mL/min
(at Max. thrust)  

1. 2축 파워터빈방식, 오토스타트 터보프롭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4. propeller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3,655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SPT10-RX 터보프롭

 

출력 : 15 kw

중량 : 4.4 Kg

RPM : ~5,000, 14,500

연료소비 : 550mL/min
(at Max. thrust)  

1. 2축 파워터빈방식, 오토스타트 터보프롭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4. propeller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4,230 euro

견적문의 :
010-5315-7714

JetCat SPT15-RX 터보프롭

 

출력 : 6 kw

중량 : 2.2 Kg

RPM : ~ 21,000

연료소비 : 260mL/min
(at Max. thrust)  

1. 2축 파워터빈방식, 오토스타트 터보샤프트 엔진

2.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겨울철에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3. 15~20kg 내외의 2~2.5미터급(동체크기만) 헬기를
    가볍게 비행시키는 것이 가능.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520만원
(운임,관세 포함)

SPH5 2축 터보샤프트

 

출력 : 6 마력

중량 : 2.7 Kg

RPM : 913 ~ 1,433

연료소비 : 235mL/min
(at Max. thrust)  

1. 1축 오토-스타트 방식 터보샤프트 엔진

2.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겨울철에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3. 12~15kg 내외의 2.0미터급(동체크기만) 헬기를
    가볍게 비행시키는 것이 가능. (메인로터 810mm)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510만원
(운임,관세 포함)

JetCat PHT3 터보샤프트

 

 

 

1. 기존의 (프로판/부탄)가스 시동식 JetCat 엔진을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으로 업그레이드

     만원
(VAT별도)
(137.50 euro)

연료직접분사 업데이트

   

 

1. 엔진의 작동상태와 연동하여 자동으로 안정된 스모크를 생성
    하여 뿜어 주는 자동 스모크펌프.

2. JetCat ECU에 직접 접속하여 사용함.

     만원
(VAT별도)
(168.10 euro)

JetCat 스모크 펌프

 

  

 

1. 항공기의 비행속도를 실시간으로 측정/감시하여 과속 또는
    실속이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정한 속도범위를 유지하는 장치.

2. JetCat ECU에 접속하여, 조종기의 스로틀 콘트롤에 우선해
    안전한 속도로 비행을 할 수 있도록 제어.

     만원
(VAT별도)
(101.25 euro)

JetCat 비행속도제어기


Pro 5000

2.5~3.0m
급 헬리콥터용

추력 : 5.1kW / 7마력

중량 :  1.5 Kg
          (클러치 제외)

RPM : 19,300(출력축)
RPM : 98,000(코어)

연료소비 : 175ml/min
(at Max. thrust)  

   < 자세히 보기 >
 

1. 풀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긴 수명 (25시간 보증)

3. 클러치벨 : 20, 22, 23, 24, 25, 26, 27, 28, 40-tooth

4. 저희는 "Jakadofsky (야카도프스키) 제트엔진"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오스트리아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중고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40%까지 저렴합니다.)

xxx만원
(운임,관세 포함)
 
(4,599 euro)

Jakadofsky 터보샤프트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45G2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60G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80G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100G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120G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140G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160G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180G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210G

 

            

 

추력 : ___ N

중량 : ___ Kg

RPM : _______

연료소비 :    g/min
(at Max. thrust)

길이 :      mm

직경 :       mm

1. 젯캣과 같은 2주식 플라스틱 스타터모터 지지방식

2. 젯캣에 근접하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신속한 A/S)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KingTech Turbine사의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직구價 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 합니다.


  ♣♣  스타터 지지대가 3개인 일반 저가형 제트엔진과는 다른
          완전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가격표 참조

제품문의 :
010-5315-7714

KingTech K-60TP

 

 

추력 :
           39.2 Kgf
         (88.2 Lbf)

중량 :  3.35 Kg

RPM : 95,000

연료소비 :
    1,120 g/min
   
(at Max. RPM)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UAV용 엔진

2. 커터펄트나 로켓 사출 이륙 충격에도 안전.

3. 아이들에서 최대 출력까지 4초 이내 가속
    ( 최대출력 -> 아이들 = 3초 소요)

4. 내부식성 재질로 모든 환경에 적응.

5. 신속한 납기 및 안정적 A/S.

x,xxx만원
(운임,관세 포함)
 

Mk-6 UAV (data sheet)

 

추력 :
        45.0 Kgf(5분간)
        37.0 Kgf(연속)

중량 : 4.95 Kg

RPM : 90,000

연료소비 : 702 g/min
(at Max. thrust)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UAV용 엔진

2. 커터펄트나 로켓 사출 이륙 충격에도 안전.

3. 아이들에서 최대 출력까지 4초에 가속

4. 내부식성 재질로 모든 환경에 적응.

5. 냉각상태에서 15초 이내에 시동완료.

8,200 euro

(call for       
availability)

UAV HJ-800

추력 :
        91.0 Kgf(5분간)
        76.0 Kgf(연속)

중량 : 8.6 Kg

RPM : 72,000

연료소비 : ___ g/min
(at Max. thrust)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UAV용 엔진

2. 커터펄트나 로켓 사출 이륙 충격에도 안전.

3. 내부식성 재질로 모든 환경에 적응.

4. 빠른 시동 및 가속력.

discontinued

UAV HJ-2000

 

추력 :
        182 Kgf(5분간)
        159 Kgf(연속)

중량 : 27 Kg

RPM :
    85,000 (H.P. shaft)
    33,000 (L.P. shaft)

연료소비 : 1317g/min
(at Max. thrust)  

1. 본격적인 UAV용 터보팬 엔진.

2. 내부식성 재질로 모든 환경에 적응.

3. 빠른 시동 및 가속력.

4. Bypass Ratio = 5.5 : 1

Call

UAV HF-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