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Cat P-80, P-180, P-160SE, Revo_100KR, CJ-66, CJ-80

                                                              Press(rc-mags) - "Mastering R/C Jet Airplanes - Turbine Engines  click  

                                                                                     (A guideline for selecting jet engines & basic technical notes.)

    R/C Turbines (Full Auto FADEC)  (Price excl. Value Added Taxes.)

Turbine Engines

Spec.

Descriptions

Price

Max. Thr : 12.2 Kgf

Weight   : 1,650 g

Max. RPM : 123,000

Fuel Consumption  :
          330 g/min
       (at Max. thrust)  

1. 전자동 고정밀의 매끄러운 오토스타트 실현

2. 매우 저렴하면서도 JetCat 엔진에 근접하는 고품질

3. 25시간 점검 운전 보증

4. 실제 무점검 운전시간 50~100시간을 자랑하는
    매우 안정되고 긴 수명.

5. 최고급 연료필터, Shut-off 밸브 등 악세서리 일체.

6. 홍보기간(2008년말까지) 특별가 소비자 직판 (10대 한정).

400만원
(VAT별도)
(U$2,700)

ATJ-120Ti (Video)

Max. Thr : 24.3 Kgf

Weight   : 2,850 g

Max. RPM : 109,500

Fuel Consumption  :
          630 g/min
       (at Max. thrust)  

1. 전자동 고정밀의 매끄러운 오토스타트 실현

2. 매우 저렴하면서도 JetCat 엔진에 근접하는 고품질

3. 25시간 무점검 운전 보증

4. 실제 무점검 운전시간 50~100시간을 자랑하는
    매우 안정되고 긴 수명.

5. 최고급 연료필터, Shut-off 밸브 등 악세서리 일체.

6. 홍보기간(2008년말까지) 특별가 소비자 직판(5대 한정).

675만원
(VAT별도)
(U$4,500)

ATJ-240K

 * 80kgf ~180kgf 의 UAV용이나 산업용 엔진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추력 : 9.0 Kgf

중량 : 1.5 Kg

RPM : 115,000

연료소비 : 245 g/min
(at Max. thrust)  

1. 전자동 스타트 방식, FOD 일체형 엔진

2. 전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

3. 독일 Orbitronic社 AECU, Micro EDT, Pump, Valves.

4. 최고급 연료필터, Shut-off 밸브 등 악세서리 일체.

5. 항공유 직접분사 시동방식 = 22만원 추가

품절

OEM CJ-80

 

추력 : 12 Kgf

중량 : 1.622 Kg

RPM :

연료소비 : 240 g/min
(at Max. thrust)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연료 소모량이 획기적으로 줄어든 신개념 엔진

   - 동급의 다른 엔진보다 1/2의 연료소모량

   - 같은 연료로 2배의 비행시간 실현

3. 추력 6.6 Kgf에서 TSFC = 0.0384 (일반적으로 0.05~6 정도임)
    (TSFC = Thrust Specific Fuel Consumption)

3,200 euro

Hawk-100KR



 

추력 : 1.5 Kgf

중량 : 200 g

RPM : 243,000

연료소비 : 54 g/min
(at Max. thrust) 

1. 반자동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 옵션 가능)

2. 400급 전동덕티드팬 기체에 사용

3. 세계 최소 상용 모형 제트엔진

4. 모든 악세서리+ 8분 비행용 연료 = 750 g

2900 euro

Kolibri (Gold, Full auto)

 

추력 : 5.9 Kgf

중량 : 830 g

RPM : 165,000

연료소비 : 227 g/min
(at Max. thrust)  

옵션 :
 1. Kero-Start
 2. 전자동 스모크장치
 3.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아이들->풀파워까지 0.5초에 도달하는 경이적인
    가속능력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글로우 엔진과 비슷한 리스폰스 특성을 가지는 세계 최초의
   신형제트엔진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448만원
(VAT별도)
(1,950 euro)

JetCat P-60SE

추력 : 10.4 Kgf

중량 : 1.32 Kg

RPM : 120,000

연료소비 : 255 g/min
(at Max. thrust)  

옵션 :
 1. Kero-Start
 2. 전자동 스모크장치
 3.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416만원
(VAT별도)
(1,723 euro)

JetCat P-80SE

    

추력 : 13.5 Kgf

중량 : 1.42 Kg

RPM : 123,000

연료소비 : 380 g/min
(at Max. thrust)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SE버젼보다 더 빠른 경이적인 가속능력
    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556만원
(VAT별도)
(2,505 euro)

JetCat P-120 SX

      


                (Larger Photo)
 
     more Photos                      Video

추력 : 17.2 Kgf

중량 : 1.6 Kg

RPM : 125,000

연료소비 : 473 g/min
(at Max. thrust)  

옵션 :
 1. 전자동 스모크장치
 2.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인젝션 시동장치  기본내장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SE버젼보다 더 빠른 경이적인 가속능력
    으로 실속위기 극복이 가능한 JetCat 만의 기술력 증명..

5. 5축 CNC 가공의 컴프레서휠 장착으로 저소음, 고성능,
   고반응성 실현 !!!

6.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661만원
(VAT별도)
(3,192 euro)

JetCat P-160 SX

추력 : 18.5 Kgf

중량 : 2.3 Kg

RPM : 110,000

연료소비 : 517 g/min
(at Max. thrust)  

옵션 :
 1. Kero-Start
 2. 전자동 스모크장치
 3.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756만원
(VAT별도)
(3,664 euro)

JetCat P-180

추력 : 21.0 Kgf

중량 : 2.4 Kg

RPM : 112,000

연료소비 : 599 g/min
(at Max. thrust)  

옵션 :
 1. Kero-Start
 2. 전자동 스모크장치
 3. 비행속도 제어장치
    (과속/실속 방지)

* 상세내역 해당품목 참조

1. 진정한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50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자주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826만원
(VAT별도)
(4,055 euro)

JetCat P-200

Output : 11 HP

중량 : 2.2 Kg

RPM : ~ 9,300

Fuel consumption :
    190mL/min
 (at Max. thrust)  

1. 2축 파워터빈방식, 오토스타트 터보프롭 엔진

2.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긴 수명 (타사의 5~10배의 수명)
   (25시간 보증, 정상적 사용시 100시간 이상 A/S 불필요)

3.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겨울철에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4. 26x12 propeller 사용시 7,500rpm

5.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만원
(VAT별도)
(3,908 euro)

SPT5 Turboprop

Output : 11 HP

중량 : 2.2 Kg

RPM : ~ 8,000

Fuel consumption :
    220mL/min
 (at Max. thrust)  

1. 2축 파워터빈방식, 오토스타트 터보샤프트 엔진

2.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겨울철에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3. 15~20kg 내외의 2~2.5미터급(동체크기만) 헬기를
    가볍게 비행시키는 것이 가능.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만원
(VAT별도)
(3,908 euro)

SPT5a-H  2-ax Turboshaft

Output : 11 HP

Weight : 2.0 Kg

RPM : ~ 16,000

Fuel consumption :
    220mL/min
 (at Max. thrust)  

1. 2축 파워터빈방식, 오토스타트 터보샤프트 엔진

2.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겨울철에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3. 15~20kg 내외의 2~2.5미터급(동체크기만) 헬기를
    가볍게 비행시키는 것이 가능.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만원
(VAT별도)
(3,235 euro)

SPH5 2-axTurboshaft

Output : 7.5 HP

Weight : 2.7 Kg

RPM : 913 ~ 1,433

Fuel consumption :
     235mL/min
  (at Max. thrust)  

1. 1축 오토-스타트 방식 터보샤프트 엔진

2. 스타트 가스가 필요없는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
                                                        (필수옵션 : 27만원 추가)
   -> 타사 엔진에서 겨울철에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시동가스통 탑재의 위험 제거
 

3. 12~15kg 내외의 2.0미터급(동체크기만) 헬기를
    가볍게 비행시키는 것이 가능. (메인로터 810mm)

4. 저희는 JetCat 한국정식대리점으로서, 독일 본사의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미국등지에서 구입한 미국 조립품 또는 정품엔진은 저희가
    제공하는 저렴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A/S 비용은 미국 등에서의 비용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합니다.)

720만원
(VAT별도)
(3,450 euro)

PHT3 Turboshaft

 

1. 기존의 (프로판/부탄)가스 시동식 JetCat 엔진을
    
다이렉트 퓨얼 인젝션 시동방식으로 업그레이드

     만원
(VAT별도)
(137.50 euro)

Kero Burner

   

 

1. 엔진의 작동상태와 연동하여 자동으로 안정된 스모크를 생성
    하여 뿜어 주는 자동 스모크펌프.

2. JetCat ECU에 직접 접속하여 사용함.

     만원
(VAT별도)
(168.10 euro)

JetCat Smoke Pump

 

  

 

1. 항공기의 비행속도를 실시간으로 측정/감시하여 과속 또는
    실속이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정한 속도범위를 유지하는 장치.

2. JetCat ECU에 접속하여, 조종기의 스로틀 콘트롤에 우선해
    안전한 속도로 비행을 할 수 있도록 제어.

     만원
(VAT별도)
(101.25 euro)

JetCat Airspeed module

 

추력 :
           39.2 Kgf
         (88.2 Lbf)

중량 :  3.35 Kg

RPM : 95,000

연료소비 :
    1,120 g/min
   
(at Max. RPM)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UAV용 엔진

2. 커터펄트나 로켓 사출 이륙 충격에도 안전.

3. 아이들에서 최대 출력까지 4초 이내 가속
    ( 최대출력 -> 아이들 = 3초 소요)

4. 내부식성 재질로 모든 환경에 적응.

5. 신속한 납기 및 안정적 A/S.

9,500 euro

Mk-6 UAV (data sheet)

 

추력 :
        45.0 Kgf(5분간)
        37.0 Kgf(연속)

중량 : 4.95 Kg

RPM : 90,000

연료소비 : 702 g/min
(at Max. thrust)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UAV용 엔진

2. 커터펄트나 로켓 사출 이륙 충격에도 안전.

3. 아이들에서 최대 출력까지 4초에 가속

4. 내부식성 재질로 모든 환경에 적응.

5. 냉각상태에서 15초 이내에 시동완료.

8,200 euro

UAV HJ-800

추력 :
        91.0 Kgf(5분간)
        76.0 Kgf(연속)

중량 : 8.6 Kg

RPM : 72,000

연료소비 : ___ g/min
(at Max. thrust)  

1. 완전 오토-스타트 방식의 UAV용 엔진

2. 커터펄트나 로켓 사출 이륙 충격에도 안전.

3. 내부식성 재질로 모든 환경에 적응.

4. 빠른 시동 및 가속력.

discontinued

UAV HJ-2000

 

추력 :
        182 Kgf(5분간)
        159 Kgf(연속)

중량 : 27 Kg

RPM :
    85,000 (H.P. shaft)
    33,000 (L.P. shaft)

연료소비 : 1317g/min
(at Max. thrust)  

1. 본격적인 UAV용 터보팬 엔진.

2. 내부식성 재질로 모든 환경에 적응.

3. 빠른 시동 및 가속력.

4. Bypass Ratio = 5.5 : 1

Call

UAV HF-4000